(주)오엠코리아

 
작성일 : 21-06-25 10:21
무인자동화 시스템 AGV, 항차(HANGCHA)의 다양한 장비, 베트남 수출
 글쓴이 : 관리자
조회 : 126  

지게차 R&D 및 제조 분야에서 거의 50년 가까이 경험을 쌓아온 항차(HANGCHA_는 현재 AGV 부문에서 중국 최고의 업체중 하나로 10% 이상의 AGV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현재 Pallet Mover 시리즈, 3t Pallet AGV, 2t Stacking AGV, 3-5t Stacking AGV 등 30개 이상의 제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2t 리치 AGV 및 VNA 3방향 리치 AGV  및 소형 장비들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태양광, 자동차, 3C 전자, 고무, 물류, 제약업계에 이르기까지 200개 이상의 항차 AGV 프로젝트가 착수되었습니다. 고객으로는 Bekaert, 선양 BMW, 상하이 폴크스바겐, 청룡물류, 카이아오 물류, Z크러버, 롱이 솔라 등이 있습니다. 사용자 의견에 따르면 AGV 솔루션은 구축 비용과 시간을 크게 줄여준다고 합니다.

최근에 베트남의 유명한 타이어 기업으로 총 28대의 AGV 시스템 장비를 수출하였습니다.
2T 미니 스태커 AGV+ 3T 스태커 AGV, 4.5T 플랫베드 AGV, MES 시스템 + WMS 시스템 + 지능형 충전 시스템
이 프로젝트에서는 2T 미니스태커 AGV가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물류 센터, 창고, 공장 등을 위한 완벽한 옵션입니다.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수직 통로 요구폭은 2.2m로, 통로폭을 19% 줄임과 동시에 높은 제어 정밀도를 자랑합니다.
또한 약 30%의 에너지 소비를 절약하고 높은 작업 효율성을 제공합니다.